음식점

[대구-대곡] 6단 조개찜? 조개는? - 섭이네조개굽는집

진효기천사 2021. 2. 15. 21:50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대곡역에서 유천네거리 방향으로

(맛) 6단 조개찜으로 유명한 이곳? 단? 조개 위주로 먹고 싶다면?

(주의) 만약 조개 위주로 먹고 싶다면 6단 조개찜은 패스!

 

 

 

인스타에 자주 올라오는 6단 조개찜 가게가 집 근처에 존재함을 깨닫고 한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가게 이름은 '섭이네 조개굽는집' 입니다.

 

 

조개찜은 4~6단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장 비싼 6단 조개찜의 가격은 7만 5천원

이날 저 포함 총 4명이서 방문을 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4명이서 6단 조개찜의 양은 매우 충분했습니다.

 

단!! 뭔가 주객이 전도된 느낌입니다. 그 이유는 뒤에~

 

 

밑반찬은 매우 간단 & 심플!

 

번데기, 건빵, 미역류? 등이 나옵니다.

 

6단 조개찜의 첫 단계는 문어!

원래 처음에는 문어가 통으로 들어 있는데 다시 가져간 후 잘라서 주십니다.

 

문어의 재사용? 등을 방지할 수 있게 통으로 보여주는 모습은 매우 바람직하네요.

 

사진에 보이지 않지만 문어와 콩나물을 같이 주셨습니다. 

 

매콤한 콩나물이 매우 맛있어서 리필 했습니다. 

다음 층은 치즈와 함께한 가리비~

 

여기까지는 문어와 조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만두, 계란 순대, 소세지, 빵, 옥수수 등??

저희는 조개를 먹기 위해서 방문했는데.. 으잉?? ㅎㅎ

 

문어는 해산물이니 인정한다고 치지만 뭔가.. 

 

다른 음식들이 메인이 되는 느낌. ㅎㅎ

 

그리고 다음 층은 여러 조개류~

 

그리고 다음은~~ 차돌박이 숙주말이

 

미국 유학생활 동안 이걸 만들기 위해서 여러번 도전 했는데... 

 

맨날 실패했던 기억이 납니다.

 

예쁘게 잘 만들어지고 맛도 나쁘지 않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탕!

 

칼국수용 면 or 라면 사리는 따로 주문을 하셔야 됩니다. 

 

참고하세요.

 

칼국수와 국물 대단히 맛있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양과 여러 종류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만~~

 

사실 저희는 조개류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음식점인데.. 만약에~~

 

정말 조개류만 먹고 싶으시다면 6단 조개찜 말고 다른 메뉴들로 주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