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삼덕] 동성로 퓨전이자카야 - 한냐마켓또

진효기천사 2021. 2. 28. 17:22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스파크(관람차)랜드 근처

(맛) 안주들이 기본 평타이상! 굿굿

(테이블) 동그란 테이블이 있는데 5명이 앉기에는 살짝 좁은 느낌

 

 

 

 

 

오랜만에 동성로에서 술을 한잔 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동성로의 유동인구가 많이 줄어들었지만 최근들어서는 다시 늘고 있는 느낌이 강하게 들긴하네요. 

 

 

아무튼 어린시절부터 달서구에 계속 지내다 보니 대구의 중심인 중앙로 및 동성로 근처에 갈 일이 잘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술 한잔하기 위해서 지인의 추천으로 한냐마켓또를 방문

 

눈을 잘 뜨면 보일듯?

가게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네비를 찍고 도착하신다면 골목길을 잘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입구에 우산님들이 매우 반갑게!! 하이루 하고 있습니다.

 

 

고질라?? 인거 맞죠??

한국은 용가리이니~ 

 

그리고 가게에 보이는 병에 담겨있는 정체모를 음식? 술? 요리? 등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ㅋㅋ 디자인적으로는 매우 좋아보이네요. ㅎ

 

그리고 반대편에 진짜 술~~

일본술이 쫘악~~ ㅎㅎ

 

미국시절 일본 맥주 등에 빠져서 종류별로 한번씩 도전해본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이곳은 나쵸가 기본으로 무한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ㅎ

 

소맥으로 먹기 위해서 연어님들로 주문

 

연어는 불에 한번 구워서 주문이 가능하지만 지인들의 취향반영을 통해 모든 연어는 생연어로~

그리고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

 

안주도 주문! ㅎㅎ

 

매우 맛있습니다. ㅎㅎ

술보다는 안주를 더 많이 먹은듯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달달한 스끼야끼

 

국물이 쪼려질때마다 더 맛있는~ ㅎㅎㅎ

 

아무튼~ 오랜만에 동성로를 나갔더니~~ 베리굿굿

다만 성격상 자주는 나가지 않을 듯 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