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진천] 특수부위 전문점! - 배정고기집

진효기천사 2021. 3. 29. 20:51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유천사거리에서 대곡동 방향으로 걸어서 5분

 

(맛) 뒷고기! 특수부위의 의미를 아신다면? 맛이 없을 수 없음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뒷고기 전문점인 배정고기집을 방문해봤습니다. 

 

뒷고기의 의미는 뒤에 있는 고기가 아니라~~

돼지 잡는 사람이 맛있는 부위를 뒤로 빼돌려서 자기들까리 먹었다고 해서 뒷고기라고 붙여졌다고 합니다. 

 

그만큼 뒷고기 자체는 맛있는 부위를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흑돼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흑돼지는 100프로 제주도산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저는 특수부위인 뒷고기를 먹기 위해서 방문했으니~ 뒷고기로 주문~

 

뒷고기~

솔직히 어느 부위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그냥 뒷고기라고 적혀있으니~~ 

여러 부위들을 섞어서 주시는건지? ㅎㅎ

 

궁금쓰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뒷고기 돼지고기님들

 

밑반찬 중에 재래기~ 샐러드가 이상하게  맛있네요 ㅎㅎ

고기 먹을때 이 야채들이 맛이 없으면 맛이 반감이 되는데~

 

이곳은 신선한 야채를 쓰는게 분명합니다.

 

 

그리고 반찬 중 코우슬로의 느낌이 강하게 나는 샐러드~~ 

맛이 매우 좋습니다.

 

3번 리필!!

 

 

음식점 내부 사진입니다.

배정고기집은 총 2층의 건물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2층에서 찍은 사진

 

배정고기집에서 먹은 뒷고기 사진 몇장 더 보여드릴께요ㅎㅎ

 

그리고 밥으로 흑돼지 김치찌개 주문!

7천원인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고기먹고 성인 기준으로 3~4명이서 충분히 먹고 남을 양입니다.​

그리고 양 뿐만 아니라 맛도 어마어마합니다.

꼭 흑돼지 김치찌개를 같이 주문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주문했던 된장찌개!

된장찌개에 홍합 보이시나요?

 

이 음식점은 대곡동 복개도로 음식점 밀집 구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만~

골목길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나성화와이 맞은편 골목에 이 가게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