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 신서혁신도시 돈까스 전문점 - 나리노유메

진효기천사 2020. 12. 31. 22:34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신서혁신도시 공공기관 및 공기업 직장인들을 위한 돈까스 전문점

 

(가성비) 가격 대비 양과 맛의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음

 

(북적북적) 점심시간 매우 바쁨! 예약 필수

 

 

 

 

 

대구 신서혁신도시 공공기관 및 공기업 밀집 지역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점인 나리노 유메 후기입니다.

 

저는 대구에서 태어나고 성장했지만 여전히 이곳 신서혁신도시는 아직도 생소한 장소입니다.

그렇지만 이곳을 터전으로 현재는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하나둘 알아 가는중!

 

 

 

메뉴판을 찍어봤는데. 

하나도 안보이네요. ㅎㅎㅎ

 

아무튼 돈까스 전문점입니다. ㅎ

 

 

 

 

이곳의 특징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생고기를 사용하며, 와인으로 숙성을 시킨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문장인 맛있게 먹어도 살이찌지 않습니다. 라는 말이 대단히 인상적이네요 ㅎ

 

 

 

 

같이 방문한 일행이 주문한 김치나베~

한국말로는 김치냄비 요리라고 하면 될까요?

칼칼하고 국물과 함께 먹으니 해장용으로 딱인듯 합니다. ㅎ

 

 

 

제가 주문한 매콤 돈가스!ㅎ

개인적으로 적당히 저의 혀를 자극시키는 매콤한 소스가 베리 굿!

 

그리고 돈까스는 고기의 육즙이 살아 있으며 튀김의 바삭함이 살아 있는게 정말 맛있네요.​

미국 유학시절 직접 요리해서 먹다가 열받은 적이 많은데 ..

 

정말 질기지도 않고 맛 좋네요.

 

 

조그만한 우동도 제공하고~

샐러드도 제공하고

밥도 제공하고 

 

가격대비 양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요리 애비동!

일본식 덮밥!

달짝지근한 소스국물과 돈까스 야채 등등이 함께 잘 어울리네요 ㅎ

 

 

 

그리고 매콤치즈돈가스

진짜 매콤합니다.

처음에는 먹을만한데? 이게 매콤? 그러다가

 

땀을 흘리고 있는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양과 맛 좋았습니다.

자주 방문할 듯 합니다.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