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반야월] 유명 막창 프렌차이즈 - 대구반야월막창

진효기천사 2020. 12. 31. 22:54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각산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음. 단, 대구 유명 막창 브랜드이니 다른곳에서도 발견 가능

 

(맛) 이곳에서 저의 막창 삶을 시작해서 그런가? 여전히 맛있음

 

(단점) 미국 가기 전(8년전과 비교 시 ) 양이 적어지는 듯? 물가가 상승을 하니.. 이해는 합니다.

 

 

 

 

 

대구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반야월막창은 대구에서 유명한 막창 프랜차이즈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전국적으로도 이 브랜드를 가지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판단이 듭니다.

 

 

즉, 전국 여러곳에 체인점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나름 막창 업계에서는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대구의 진정한 곱창 및 막창 밀집 지역을 경험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저는 '안지랑 곱창골목' 또는 '복현오거리 막창골목'을 추천합니다.

특히 제가 살았던 달서구 상인동에서 가까운 남구에 위치한 안지랑곱창골목은 약 60여개의 가게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각산역에 위치한 반야월막창 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생 막창주문! 가격이 살짝 오른 느낌이 강하네요. ㅎㅎ

 

물론 8년 전이랑 비교하면.. 당연한 이치입니다. ㅎ

 

 

가격

 

반야월막창의 특징 중 하나는 펼쳐진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굽기가 편합니다.

 

 

 

막창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개인적으로 타지 않을 정도로 바삭하게!ㅎ

​바삭하지 않으면 막창이 질겨서 먹기가 힘듭니다.

 

즉, 바삭하게 구워진 막창이  개인적으로 가장 맛이 굿굿

 

 

 

그리고 염통!ㅎ

중고등학교때 미친듯이 먹었던 염통입니다.

너무 좋아하니 어릴시절 부모님께서 시장에 가셔서 염통을 사서 직접 집에서 먹은 기억도 있습니다.

길거리 포장마차에서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보기가 힘드네요.

아무튼!ㅎ

달짝지근한 소스와 염통은 맛이 없는게 이상합니다!

 

 

그리고 쫀듯이!ㅎ

커피맛이라서 조금 특이했습니다.

금방 익어버리기 때문에 조심조심ㅎ

 

 

그리고 반합에 나온 라면!ㅎ

급 군대 생각나는 그런 라면맛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