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상인] 술집골목 치맥하기 좋은 - 삼덕통닭

진효기천사 2021. 1. 2. 15:06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상인역 4번 출구 술집 골목에 위치

(맛) 총 3가지 치킨을 주문! 다 맛남! (배고픔 때문인가?)

(단점) 음식 배송(?) 속도가 로켓배송(?)이 아님!

 

 

 

참고. 코로나19 확산전에 방문한 글입니다.

 

 

삼덕통닭은 대구광역시 삼덕동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간판 디자인만 봐서는 대단히 오래된 치킨브래드라고 생각을 했으나 2016년에 시작한 브랜드이네요​.

 

그냥 마케팅 전략으로 레트로 형식으로 잡은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트렌드인 복고와 매치되어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내가 늙은건가? ㅎㅎ

 

 

삼덕통닭이 가장 기본인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반마리씩 주문이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장, 양념, 삼덕~ 이렇게 3가지 종류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닭도리탕 등 스폐셜 메뉴도 존재하고 있으니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내부 인테리어 역시 '삼덕 통닭' 간판과 느낌이 비슷하게 복고풍~

내부에 '미란다? 타?'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종합 위장병 치료제라..

빨간약과 같은 효능을 가진건가?

 

 

삼덕통닭은 국내산 닭을 가마솥에서 새 기름으로 튀겨낸다고 합니다.

 

하루에 한번씩? 이틀에 한번씩? 정확히 얼마나 새 기름으로 튀겨내는지는 모르겠으나~

 

이 원칙을 끝까지 지켜나가시길!ㅎ

 

 

그리고 오랜만에 술한잔 했습니다.

 

금복주 소주 정말 오랜만입니다.

 

그리고 한국와서 놀랜점~소주병들이 다 복고풍으로 바뀌었네요 ㅎ

 

드디어 치킨 도착 간장치킨!

배가 고파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바삭한게 맛이 죽이네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

 

양념치킨!

양념치킨은 약간 옛날 어릴때 먹던 양념맛 치킨?

그 멕시칸 양념 통닭? 느낌이 살짝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후라이드

후라이드는 후라이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