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대구-도원] 월광수변공원 대형 카페 - 커피아젠다(Coffee Agenda)

진효기천사 2021. 1. 14. 19:19
728x90
반응형

요약

(위치) 월광수변공원 매우 근처에 위치

(내부) 현대적인 느낌의 대형 카페느낌

(단점) 앞 건물의 영향으로 수변공원은 보이지 않음

 

오랜만에 지인들과 월광수변공원을 방문했습니다.

 처음 봤던 음악분수의 강렬함을 다시 느끼기 위해!

 

음악분수가 시작하기 전 이곳에 수 많은 카페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한 곳을 들리기로 결정!

 

Hands coffee ☕ ~

지인피셜~

기독교 기반의 기업이 만든 카페 브랜드라고 합니다.

또한, 대구에서 시작된 브랜드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곳에 존재하는 여러  대형카페

 

빨간색이 보이는 건물에 골목길이 존재합니다.

골목길로 우회전하면 바로 커피 아젠다(coffee agenda)가 보입니다.

 

도착! 

이 카페도 매우 대형 카페이네요.

 

어릴때만 하더라도 이곳에 공원도 없었고 카페도 없었고~

물놀이 하러 자주 왔던 곳으로 기억하는데~

 

세월이 참 빠르게 흐리고 많은 것들이 변했습니다.

 

 

이 카페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손님들을 위한 카페로 활용되며~

2층은 바리스타 공부를 위한 장소입니다.

 

음료 주문!ㅎ

 

가격은 다른 커피점과 비교하면 조금 비싼 느낌도 있습니다.

다만 저는 커피를 즐기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은 보류~

 

내부사진ㅎ

코로나 영향인으로 손님들이 많이 보이지 않습니다.

 

참고로 이 글은 작년 늦가을에 방문했던 사진입니다.

 

커피를 잘 못먹는 저는 키위음료로 주문!

 

건물 밖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특히 밖에 심겨진 나무 한그루가 매우 인상적이네요.

 

지인과 이런저런 담소를 가진 후 월광수변공원 음악분수를 보러!

출봘~~~

 

 

 

 

 

728x90
반응형